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Tip

[3차 종료] (No 선착순) MadebyAn의 세 번째 초대장 나눔~!!

by MadebyAn 2017. 9. 9.
반응형

안녕하세요.

MadebyAn의 세 번째 초대장 나눔을 시작하겠습니다.^^

이전의 나눔에서 많은 사람들이 게시한 글의 내용을 제대로 보지도 않고 마치 기계처럼 컨트롤+c , 컨트롤+v로 붙여넣기 식으로 초대장을 요청하시더라고요.^^; 정말 필요로 해서 요청을 하시는 것인지 의심스러울 정도였어요.

초대장을 요청하면서 초대장을 배포하는 사람의 글이나 포스팅을 봐주는 그런 기본적인 예의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세 번째 초대장을 배포하겠습니다. 부디 많은 사람이 초대장을 받아 갔으면 하는 바람으로 또 글을 작성해봅니다.^^

초대장 채택방법은 제목에도 알려드렸다시피, 선착순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1. No 선착순~!!!

2. 제 블로그 글 중에 맘에 드는 포스팅을 보시고 의미있는 소통의 공개댓글을 달아주세요.

3. 그 후, 블로그 개설 목적과 주제등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초대장을 받을 이메일 주소는 이 초대장 글의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4. 성의 없는 댓글이나 개설목적이 불문명하면 채택이 안될 수 있습니다.

1차와 2차 초대장 나눔에 초대장을 받으신 분들 모두 블로그를 개설하셨더라고요.^^

초대장을 나눔하는 입장에서 초대장을 받자마자 자신이 목표로 했던 블로그를 개설하고 활동하는 모습을 보니 절로 뿌듯함이 느껴지네요.^^

정말 블로그가 필요로 하신 분들께 초대장을 드리고자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신청해주세요.^^

초대장 채택은 9월 10일 00시와 01시 사이에 하고 바로 이메일을 통해서 나눠드리겠습니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