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쭈꾸미 효능♥♥♥3월 4월 5월 봄 제철 음식♥생생정보통 출연 맛집 정보까지!!!

by MadebyAn 2023. 3. 27.
반응형

쭈꾸미는 봄에는 축제가 열릴만큼 꼭 맛을 봐야 한다는 4월 5월 봄 제철음식 입니다. 얼마전 생생정보통 방송에서 마늘주꾸미볶음이 나왔는데 어찌나 먹고싶던지요. 그리고 봄 제철음식 쭈꾸미 효능 어떤것들이 있는지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첫째 쭈꾸미 효능으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효과적!! 여성에게 최고!!

쭈꾸미는 DHA등의 불포화 지방산을 다량 함유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에 효과적이며 100그램당 47킬로칼로리의 저칼로리여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돼지고기와 함께 먹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돼지고기는 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반면에 쭈꾸미는 체내 콜레스테롤수치를 내려주는 타우린이 다량 함유되어 돼지고기의 단점을 해결해준다고 합니다. 쭈꾸미 효능 ♥두번째!!! 빈혈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쭈꾸미에는 철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철분 덕분에 빈혈에 좋다고 하네요. ♥세번째!! 암예방 효과가 있습니다. 4월 제철음식 쭈꾸미에 들어있는 먹물은 암세포의 증식을 막아주는 항암효과가 있습니다. 위액의 분비를 촉진시켜 소화에 도움을 준다고도 합니다. 주꾸미 효능 ♥네번째!! 뇌건강에 좋습니다. 쭈꾸미는 뇌발달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 DHA 불포화지방산과 EPA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성장기 어린이와 뇌 발달과 집중력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다섯번째!! 피로 개선 효과가 있습니다.

앞서말한 타우린 성분이 피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이 풍부한 봄나물을 곁들여 먹으면 춘곤증을 다스려주고 잃었던 입맛을 개운하게 찾게 해준다고 합니다.

 

♥♥강서구 맛집♥♥♥서울 방화동 생생정보 마늘쭈꾸미볶음 실제 정보♥주소 전화번호 가격

생생정보 마늘쭈꾸미볶음 방송 맛집 정보 이름 : 방화동쭈꾸미마을1997 주소 : 서울 강서구 금낭화로 15길 12 지하철 5호선 방화역 3번출구에서 381m 전화번호 02-2661-9575 가격: 메뉴판 사진보가 가격

madebyan.tistory.com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