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서구 맛집♥♥♥서울 방화동 생생정보 마늘쭈꾸미볶음 실제 정보♥주소 전화번호 가격 운영 시간 주차 방문자 후기

by MadebyAn 2017. 9. 20.
반응형

생생정보 마늘쭈꾸미볶음 방송 맛집 정보

이름 : 방화동쭈꾸미마을1997

주소 : 서울 강서구 금낭화로 15길 12

지하철 5호선 방화역 3번출구에서 381m

전화번호 02-2661-9575

가격: 메뉴판 사진보가 가격이 인상된 것 같습니다.

마늘주꾸미볶음 14000원(1인분) / 날치알 치즈 볶음밥 4000원 / 마늘쭈꾸미 파스타사리 3000원 등

운영 시간 : 11시30분 ~ 22시 / 연중무휴 / 15시~17시 브레이크 타임

주차 : 가게 앞에 주차공간 있습니다.

♥♥♥ 방화동 쭈꾸미 마을 1997 방문자 실제 리뷰 

아이디 : 깡*4*

숯불에 궈먹는 양념쭈꾸미와 볶음밥이 일품인 방화쭈꾸미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양도 푸짐해서 쭈꾸미 먹고플땐 여기만 옵니다~!! 맛은 말해 뭐해~~굿!

 

아이디 : w**d***u**7*

쭈삼 시키고 볶음밥 볶아 먹었어요 ㅎㅎㅎ 매콤하니 맛있는게 저절로 술을 시키게 되네요 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단체 회식도 하는거 같아요 ㅎㅎ! 담에 오면 또 먹으러 올게요~_~

아이디 : L***1*

마늘쭈꾸미에 파스타, 볶음밥 먹었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파스타를 볶아주시는게 특이한데 밥보다도 더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집에서는 낼 수 없는 기름에 불맛! 숯불 메뉴들도 맛있어보여서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아이디 :수**

좋은 리뷰가 많은 이유가 있는 쭈꾸미 마을. 사실 처음 이 집 온 후로 두달에 한번씩은 꼭 생각나서 매번 갔었는데 리뷰 써야지 해놓고 까먺었었어요. 오늘도 넘 맛있게 먹고 와서... 오늘은 진짜 이 맛집 모두모두 아셨으면 해서 또 씁니다!!!

 

항상 마늘이랑 매운 쭈꾸미 둘 다 맛있어서 고민되는데 결국 두개 다 시켜 먹어요. 마늘 쭈꾸미는 맛있게 어느정도 먹고 파스타 넣어먹으면 끝장나고, 매운맛은 마요네즈 찍어먹고 대접에 비벼먹으면 또 끝장...

저처럼 매운거 좋아하시는데 못드시는 분들은 사장님한테 마요네즈 부탁하시면 가져다주세요.. 사장님 최고..! 이 집은 음식도 맛있는데 사장님 여사님들이 넘 친절하세요... 사장님 또 갈게요!!!! 번창하세요!!!

 

 

♥쭈꾸미 효능♥♥♥3월 4월 5월 봄 제철 음식♥생생정보통 출연 맛집 정보까지!!!

쭈꾸미는 봄에는 축제가 열릴만큼 꼭 맛을 봐야 한다는 4월 5월 봄 제철음식 입니다. 얼마전 생생정보통 방송에서 마늘주꾸미볶음이 나왔는데 어찌나 먹고싶던지요. 그리고 봄 제철음식 쭈꾸미

madebyan.tistory.com

♥♥♥생생정보 마늘쭈꾸미♥♥♥TV속 거기 실제 위치 메뉴판♥생방송 투데이 강서구 27년 전통 주꾸미 볶음 맛집

반응형

댓글


loading